강남 아빠들이 가족법인 설립 하는 진짜 이유 (직장인 필독)

직장인 가족법인 설립 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여러분은 어떤 생각이 먼저 드시나요? 16년 동안 직장에서 버텨온 저 역시 처음에는 그저 월급만 잘 관리하면 부자가 될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치솟는 물가와 세금을 보며 월급 외에 나만의 파이프라인이 절실해졌고, 우연히 좋은 사업 아이템을 발견하게 되면서 이를 실행하기 위해 법인을 세우기로 결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