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아빠들이 가족법인 설립 하는 진짜 이유 (직장인 필독)
직장인 가족법인 설립 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여러분은 어떤 생각이 먼저 드시나요? 16년 동안 직장에서 버텨온 저 역시 처음에는 그저 월급만 잘 관리하면 부자가 될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치솟는 물가와 세금을 보며 월급 외에 나만의 파이프라인이 절실해졌고, 우연히 좋은 사업 아이템을 발견하게 되면서 이를 실행하기 위해 법인을 세우기로 결심했습니다.
직장인 가족법인 설립 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여러분은 어떤 생각이 먼저 드시나요? 16년 동안 직장에서 버텨온 저 역시 처음에는 그저 월급만 잘 관리하면 부자가 될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치솟는 물가와 세금을 보며 월급 외에 나만의 파이프라인이 절실해졌고, 우연히 좋은 사업 아이템을 발견하게 되면서 이를 실행하기 위해 법인을 세우기로 결심했습니다.